kimchisushi
공지사항소개이용 가이드파트너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고객지원
자유유학워홀

kimchisushi

한국인과 일본인이 모국어로 소통하는 한일 커뮤니티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유학
  • 워홀

가이드

  • 대학 입시 가이드
  • 한국유학 교과서
  • 이용 가이드

서비스

  • 소개
  • 파트너
  • 고객지원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kimchisushi

김치스시 앱으로 더 편하게

iOS · Android 모두 지원

다운로드App Store다운로드Google Play

© 2026 kimchisushi Co., Ltd. · kimchi-sushi.com

og 해운대 테린이KR
자유3시간 전
og 해운대 테린이KR·자유3시간 전

오늘 점심 동기랑 또 메뉴 못 정함今日の昼、同期とまたメニュー決められなかった

점심시간에 동기랑 나와서 둘 다 30초 멍때림

뭐 먹지 진짜 이게 매번 제일 어려운 문제임ㅋㅋ

날도 슬쩍 후덥지근하고 비도 올 듯 말 듯 해서 국물은 싫고

그렇다고 김밥은 또 아쉽고

결국 회사 뒤쪽 작은 분식집 들어가서 비빔국수 하나씩 시켰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음

양념이 좀 매콤하니 입맛 확 도네

동기는 먹다 말고 다음엔 냉면 가자고 벌써 다음 약속 잡음

나는 일단 알겠다고만 함 또 까먹을 듯..

자리 돌아오니까 또 졸림 진짜

오후에 회의 하나 남았는데 눈 풀려서 큰일

캔커피 한 잔 더 뽑아야겠다

昼休みに同期と出てきて、二人とも30秒ぼーっとしてた

何食べよう、マジでこれ毎回いちばん難しい問題だわww

天気もちょっと蒸し暑いし雨も降りそうで降らなさそうで、汁物は嫌だし

だからってキンパもなんか物足りないし

結局会社の裏の小さい軽食屋に入ってビビン麺を一つずつ頼んだけど、思ったよりよかった

タレがちょいピリ辛で食欲めっちゃ出る

同期は食べながら次は冷麺行こうって、もう次の約束してた

私はとりあえずわかったとだけ言った また忘れそう..

席戻ったらまた眠い マジで

午後に会議一個残ってるのに目がとろんとしててやばい

缶コーヒーもう一本買わなきゃだな

17

댓글 0개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