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도서관 자리 못 잡아서 동네 카페 왔는데 옆자리 사람 통화 너무 시끄러워서 집중 안 됨 ㅠㅠ
종합과목 모의 점수가 자꾸 왔다갔다해서 멘탈 흔들리는 중
어제 220 나와서 좀 올랐나 했는데 오늘 다시 풀어보니까 190..
혹시 6월 전에 점수 안정시킨 선배님들 어떻게 하셨어요? 그냥 기출 계속 도는 게 답일까요
今日図書館で席取れなくて近所のカフェ来たんだけど、隣の席の人の通話がうるさすぎて集中できない😭
総合科目の模試の点数がずっと上下しててメンタル揺らいでるところです
昨日220出てちょっと上がったかなと思ったのに、今日また解いてみたら190..
もし6月前に点数安定させた先輩方いたら、どうしましたか? ただ過去問をひたすら回すのが正解なんでしょうか
감사해요 ㅠㅠ 일단 기출 더 돌려볼게요 ㅋㅋ
오 오답 노트 ㅇㅈ.. 저도 만들긴 했는데 정리만 하고 다시 안 봤네요 ㅋㅋ
ㅇㅈㅠㅠ 회독말곤 답이 없는 듯ㅋㅋ
오 시간 정해놓고 도는 거 좋네요 ㅋㅋ 한 번에 몇 분 잡고 푸세요?
ㅇㅈ 시간 재고 푸는 게 흔들림 덜해요
기출 회독이 베이스긴 한데 오답 패턴 노트 만들어두니까 점수 왔다갔다 폭이 줄더라고요
오 오답 노트 ㅇㅈ.. 저도 만들긴 했는데 정리만 하고 다시 안 봤네요 ㅋㅋ
오답노트 진짜 좋다고들 하더라구요 저도 해봐야겠어요
오답노트 ㄹㅇ 효과 좋아요 저도 그렇게 잡았어요
오답 노트 ㅇㅈ 폭 줄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