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chisushi
공지사항소개이용 가이드파트너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고객지원
자유유학워홀

kimchisushi

한국인과 일본인이 모국어로 소통하는 한일 커뮤니티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유학
  • 워홀

가이드

  • 대학 입시 가이드
  • 한국유학 교과서
  • 이용 가이드

서비스

  • 소개
  • 파트너
  • 고객지원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kimchisushi

김치스시 앱으로 더 편하게

iOS · Android 모두 지원

다운로드App Store다운로드Google Play

© 2026 kimchisushi Co., Ltd. · kimchi-sushi.com

Level 3 혼자여행러KR
자유6시간 전
Level 3 혼자여행러KR·자유6시간 전

당근으로 산 중고 의자 후기ダングンで買った中古の椅子レビュー

허리 아파서 작업 의자 하나 바꿔야겠다 싶었는데

새 거는 돈 아까워서 며칠 당근만 뒤졌음

원래 십몇만원 하는 의자를 누가 3만원에 올려놔서 바로 채팅 박음

근처라 직접 들고 왔는데 하필 엘베 없는 빌라 4층이라 죽는 줄 ㅋㅋ

혼자 끙끙대면서 들고 올라오는데 중간에 한 번 내려놓고 쉬었음

막상 앉아보니까 쿠션은 좀 꺼졌어도 등받이가 확실히 받쳐주네

오늘 하루 종일 앉아서 마감 쳤는데 허리가 덜 아픈 거 같기도 하고

진작 바꿀 걸 그랬다 싶음

중고도 잘만 고르면 가성비는 진짜 미쳤다

腰が痛くて作業用の椅子ひとつ替えなきゃなと思ってたんだけど

新品は金がもったいなくて数日間ずっとダングンばっか漁ってた

元は十数万ウォンする椅子を誰かが3万ウォンで出してて即チャット送った

近くだったから自分で持ってきたんだけどよりによってエレベーターなしのヴィラ4階で死ぬかと思ったww

一人でうんうん言いながら持って上がってたけど途中で一回下ろして休んだ

いざ座ってみたらクッションはちょっとへたってても背もたれがしっかり支えてくれるね

今日一日中座って締切作業してたんだけど腰が前より痛くない気もするし

もっと早く替えとけばよかったって感じ

中古もちゃんと選べばコスパはマジでやばい

36

댓글 2개

og오사카 3회차KR·4시간 전

3만원이면 개이득이네요 ㅋㅋ

og해운대 테린이KR·3시간 전

엘베 없는 4층 진짜 지옥이죠 ㅋㅋ 고생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