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다음달 3박4일 오사카 가는데
환전을 얼마나 해야할지 감이 안와요ㅠㅠ
숙소는 결제 다 해놨고 교통이랑 밥값 정도만 들고 가면 될거 같은데
현금이랑 카드 비율 어떻게 하셨어요?
23살 남자 혼자 가는거고 예산이 빠듯해서 ㅋㅋ
다들 어느정도 들고 가시는지 궁금합니다!
ついに来月3泊4日で大阪行くんだけど
両替をどれくらいすればいいのか見当がつかないです😭
宿はもう全部払ってあるし、交通費と食事代くらいだけ持っていけばよさそうなんですけど
現金とカードの割合ってどうしましたか?
23歳男一人で行くし予算もカツカツでww
みなさんどれくらい持って行かれるのか気になります!
ㅋㅋ 저도 댓글 기다리는 중이에요 같이 봐요
저도 다음에 오사카 가려는데 환전 고민중이라 ㅋㅋ 댓글 좀 보고 가겠습니다
ㅋㅋ 저도 댓글 기다리는 중이에요 같이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