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chisushi
공지사항소개이용 가이드파트너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고객지원
자유유학워홀

kimchisushi

한국인과 일본인이 모국어로 소통하는 한일 커뮤니티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유학
  • 워홀

가이드

  • 대학 입시 가이드
  • 한국유학 교과서
  • 이용 가이드

서비스

  • 소개
  • 파트너
  • 고객지원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kimchisushi

김치스시 앱으로 더 편하게

iOS · Android 모두 지원

다운로드App Store다운로드Google Play

© 2026 kimchisushi Co., Ltd. · kimchi-sushi.com

Custom badge 아이랑오사카KR
자유5월 8일 0:43
Custom badge 아이랑오사카KR·자유5월 8일 0:43

오사카 갈때 유모차 진짜 고민이에요大阪行く時ベビーカーほんと悩みます。

다음달에 오사카 세번째인데 이번엔 4살 아이 데리고 가요

근데 유모차를 가져갈지 말지 진짜 고민..

지난번 두번은 돌 전이라 그냥 들고 다녔는데 이번엔 좀 다를것같아서요

호텔에서 빌려주는것도 있던데 써보신분 계신가요

난바 쪽 호텔 잡았는데 도톤보리 사람많을때 유모차 끌고다니면 민폐일까봐 걱정도 되고ㅠㅠ

그렇다고 4살이 하루종일 걸을수있는것도 아니고

지하철 계단도 많다고 들어서요..

결국 휴대용 접이식으로 가져가는게 답일까요

경험있으신 엄마들 어떻게 하셨는지 궁금해요

来月で大阪3回目なんですが、今回は4歳の子を連れて行きます。

でもベビーカーを持って行くかどうか、ほんとに悩む..

前の2回は1歳前だったのでそのまま抱っこして歩いてたんですが、今回はちょっと違いそうで。

ホテルで貸してくれるのもあるみたいですが、使ってみた方いらっしゃいますか

難波のほうでホテル取ったんですが、道頓堀って人が多い時にベビーカー押して歩いたら迷惑かなって心配でもあるし😭

だからって4歳の子が一日中歩けるわけでもないし

地下鉄も階段が多いって聞いてて..

結局、携帯用の折りたたみを持って行くのが正解でしょうか

経験あるママさんたち、どうされたのか気になります。

108

댓글 0개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