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전에 잠깐만 보려다가 합격수기 영상 계속 눌러서 한 시간 그냥 날림ㅋㅋ
보다 보면 나도 할 수 있을 거 같다가
또 막상 내 점수 생각하면 갑자기 쪼그라들고
이게 동기부여인지 자기학대인지 모르겠음ㅠㅠ
다들 멘탈 흔들릴 때 뭐 보면서 다잡아요?
寝る前にちょっとだけ見ようと思ったのに、合格体験記の動画ずっと押しちゃって1時間そのまま溶かしたww
見てると自分もできそうってなるのに
またいざ自分の点数考えると急にしぼんで
これがモチベになるのか自己虐待なのかわからん😭
みんなメンタル揺らぐ時、何見て立て直してますか?
나도 그거 보다가 새벽까지 깨있은 적 있음ㅋㅋ 근데 막판엔 그냥 안 보고 단어장 폈을 때가 멘탈 제일 멀쩡했음ㅠ
ㅇㅈㅋㅋ 단어장이 약이긴 한데 그게 또 잘 안 펴짐ㅠ
저는 그냥 노트북 덮고 자버려요ㅋㅋ 점수는 면접에서도 뒤집힌다니까 너무 쫄지 마요
저도 그랬어요ㅋㅋ 합격수기 보면 자신감 차다가 점수보면 다시 쪼그라들고 근데 결국 그거 보면서 또 책상 앉게 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