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chisushi
공지사항소개이용 가이드파트너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고객지원
자유유학워홀

kimchisushi

한국인과 일본인이 모국어로 소통하는 한일 커뮤니티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유학
  • 워홀

가이드

  • 대학 입시 가이드
  • 한국유학 교과서
  • 이용 가이드

서비스

  • 소개
  • 파트너
  • 고객지원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kimchisushi

김치스시 앱으로 더 편하게

iOS · Android 모두 지원

다운로드App Store다운로드Google Play

© 2026 kimchisushi Co., Ltd. · kimchi-sushi.com

og 도쿄워커KR
자유2시간 전
og 도쿄워커KR·자유2시간 전

오랜만에 친구 만나서 카페 다섯 시간 죽침久しぶりに友達に会って、カフェに5時間居座った

퇴근하고 오랜만에 대학 동기 만나서 강남 카페 들어갔는데 둘 다 자리 잡고 노트북 꺼냄ㅋㅋ

분명 수다 떨러 나온 건데 어쩌다 보니 둘 다 사이드 프로젝트 얘기하다가 코드 켜고 있음

중간에 케이크 하나 시키고 아메리카노 한 잔씩 더 시키고

다섯 시간 앉아 있다가 점원이 슬슬 마감 시간이라고 와서야 정신 차림

오늘 만난 거 맞나 싶을 정도로 서로 모니터만 봄

그래도 가끔 고개 들어서 '이거 잘 안 풀리네' 한마디씩 던지는 게 그게 또 묘하게 편함

다음에 또 보자 하고 헤어졌는데 다음에도 똑같이 카페에서 노트북 꺼낼 듯ㅋㅋ

仕事終わりに久しぶりに大学の同期と会って江南のカフェ入ったんだけど、二人とも席ついたらノートPC取り出してるww

明らかにおしゃべりしに来たはずなのに、なんだかんだで二人ともサイドプロジェクトの話してるうちにコード開いてる

途中でケーキ一個頼んで、アメリカーノも一杯ずつおかわりして

5時間座ってたら、店員がそろそろ閉店時間ですって来てようやく我に返る

今日ちゃんと会ったって言えるのかって思うくらい、お互いモニターばっか見てた

それでもたまに顔上げて「これなかなかうまくいかないな」って一言ずつ投げるのが、それがまた妙に楽なんだよね

また今度会おうって別れたけど、次も同じようにカフェでノートPC開く気がするww

24

댓글 0개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