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통장 보니까 딱 300
알바 더 늘려야 하나 싶은데 지금도 카페 주 5일 풀로 뛰는 중이라 몸이 안 따라줌ㅋㅋ
선배들은 출국 전에 보통 얼마 정도 모아서 가셨어요?
검색해보면 사람마다 너무 달라서 감이 안 잡히네요
今日通帳を見たらちょうど300万ウォン。
バイトもっと増やしたほうがいいかなって思うけど、今もカフェ週5でフルで入ってる最中だから体がついていかないww
先輩たちは出国前に普通どれくらい貯めて行かれましたか?
検索してみると人によって違いすぎて、いまいちピンとこないですね
엑셀 계산해도 진짜 감 안 오죠ㅠㅠ 저도 똑같아요
나는 출국 전에 150만 정도 모아서 왔는데, 결국 첫 1개월 만에 꽤 많이 나갔어… 고시텔비랑 보증금으로 꽤 훅 나가더라구.
헐 1개월 만에 그렇게요…? 보증금이 역시 크네요ㅠㅠ
헉 보증금이 그렇게 크군요ㅠㅠ 첫 달 진짜 무섭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