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리마구에 거주 할 예정인데 평균 월세가 얼마인지 궁금해요
약 5평에 관리비 포함 54000엔이면 괜찮은 편인가요?
練馬区に住む予定なんですが、平均家賃がいくらくらいなのか気になります
約5坪で管理費込み54,000円なら悪くないほうですか?
5평에 5만4천이면 네리마구 시세론 괜찮은 편 같아요! 저도 요즘 스마이티에서 매물 보고 있는데 그 정도면 잘 잡은 듯ㅎㅎ
5평에 5만4천이면 네리마치고 나쁘진 않은 것 같아요 저 살 땐 그 정도면 보통이었는데 지금은 더 올랐을 수도ㅠㅠ
네리마구면 그 정도면 괜찮은 거 아닌가요? 도쿄 23구 안에서 5만엔대면 나쁘지 않다고 들었어요